공군 훈련소 기준 군입대 준비물
- 카테고리 없음
- 2021. 1. 2.
공군 훈련소 기준 군입대 준비물
공군 기본군사훈련단 훈련일정 및 입대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. 대한민국 남성의 의무인 군입대 중 공군에 입소하는 분들의 경우 훈련소 일정 진행현황과 입영준비물에 대해 알아봅니다. 공군 기본군사훈련단, 일명 기훈단 훈련 일정이 단축되면서 6주에서 5주로 축소 조정됐지만 기수, 대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
입대준비물
<필수 준비물>
- 신분증,나라사랑카드
- 병역통지서
- 자격증 원본
- 손목시계
- 네임펜
- 텀블러
- 파스, 후시딘, 밴드 등
- 모자
- 폼클랜징, 바디워시 등 세면도구
입대준비물은 신분증, 입영통지서, 나라사랑카드, 국가기술자격증 및 면허증 원본, 진단서(과거 병력 있음), 속옷(훈련 1주차에 군복이 보급되지 않아 속옷 필요) 등이 필요합니다. 공군에 합격했다면 갈 때 준비물이 있습니다. 가장 중요한 두 가지는 신분증과 애국카드입니다.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택배로 회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그 후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. 전자 시계, 상비약(파스, 연고, 감기약), 우표, 샴푸, 샤워젤, 로션, 핸드 크림, 자외선 차단제입니다. 시계는 비싸기 때문에 휴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. 소대 길이에 따라 기존 약물이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약물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. 필요한 것이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가져옵니다.
편지를 군 우편으로 무료로 보낼 수 있지만 직접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물에 자주 접촉하면 손이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손 소독제는 좋은 생각입니다. 마지막으로, 자외선 차단제는 하루 종일 햇볕에 머물기 때문에 불가피합니다. 손과 팔에도 적용해야합니다. 또한 군대와 달리 위장 페이스트 나 손전등은 테이크 아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필요한 것이 있으면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. 질문이 있으시면 중국으로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. 사실 휴대 전화의 인기로 시계는 이미 타임 체크가 아닌 패션 (액세서리) 사용으로 축소되었지만 군사에서 시계의 역할은 여전히 매우 큽니다. 훈련 후에는 시계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. 펜타곤의 시계가 천천히 돌아가거나 멈춘다는 말도 있나? 시계의 품질은 기분에 따라 다르지만 시계를 제외한 대부분의 품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.
그래도 할 수 있는 것이 스킨로션 1, 2개 또는 눈이 좋지 않은 사람을 위한 안경요정 정도이고, 나머지는 말씀드린대로 반입 금지입니다. 조치를 취하지 않더라도 전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. 빈손으로 필요한 것이 있으면 편지 나 전화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 오늘 우리는 공군 훈련원을 기반으로 입대 준비를 논의했습니다. 모든 병사들이 좋은 훈련을 받기를 바랍니다.